본문 바로가기

ScubaDiving

[구매 후기] 배럴수트



다이빙 수트 예쁜거 찾기가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포스 엘리먼트가 

뭔가 느낌있고 이쁘고, 따뜻해보이긴 

하지만......

너무 비싸고

너무 입기 힘들고 

벗기도 힘들고.. 

목에 자국도 많이 나는 등



그런 것 같아서 고민했어요. 



그러다가 눈에 띈 배럴의 서핑슈트~!



배럴은 워낙에 고준희 래시가드로 유명한데요~


슈트도 제작을 합니다.


주로 프리다이빙이랑 서핑 슈트긴 하지만,,,


그냥 뜨시면서 이쁘면 되는거 아니냐~


싶은 마음으로 샀네요.






이거랑 같은 제품은 아니지만 원래 가격이 이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의 슈트 또한 "방법"해서 할인받아 저렴하게 구매합니다, .ㅋㅋㅋㅋ






회색+검정+핑크가 어우러진 서핑 슈트

입는 방식이 특이해요. 지퍼가 앞에 있음. 

서핑슈트의 경우는 서핑을 위해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움직임을 더 고려해 만들어졌는데요. 


몸은 따뜻하게 보하면서 움직임은 편하게 만들기 위해 

팔다리 같은 부분은 2미리

몸통은 3미리로 제작됩니다.


그래서 서핑슈트는 2/3mm 혹은 4/5m로 기재되죠.


팔다리는 좀 더 얇게, 

몸통은 더 두껍게 만들어졌다는 거예요.





슈트의 뒷모습입니다. 

전 다리에 저렇게 사선으로 되어서 

검정색 부분이 조금 들어간 모양이 좋았어요.


배럴의 물결모양도 좋구~





뒷면 상세샷 한번 찍어봤네요. 

목 부분을 뒤에서 앞으로 당겨서 입어주는 옷이예요. 



목을 뒤에서 앞으로 당겨서 얼굴을 집어넣고 

쇄골 아래쪽에 위치하는 지퍼를 사선으로 닫아주죠.

근데 이렇게 되어있어서 수트 널어 놓을 때 

옷걸이가 고정되어 있는 경우 조금 난감했어요.


  목을 늘려서 옷걸이에 집어 넣을수도 없구. 

나름 나중엔 터득해서 어떻게 걸어놓긴 했지만,

조금 불편하긴 하네요. 

​​



저는 원래 28도에서도 오미리 입었던지라

2/3mm를 사가지고 바다에 나갈 때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새거라서 그런지 몸에 딱 맞아서 2/3미리 인데도 춥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단점은 이게 서핑슈트라서 표면이 약해서 그런지 아니면

헬리오스 하네스 끝을 불로 지진 부분이 자꾸 쓸려서인지 

몇번 안입었는데 표면이 손상되었어요.


조금 조심해서 입어야 할 듯. 


물속에서 검정일색의 수트보다 

좀더 몸이 입체감이 느껴지고 이뻐보이긴 하는 것 같습니다.



순전 제생각 ㅋㅋㅋ



물속에서의 사진 ㅋㅋ



2019/04/08 - [ScubaDiving] - [구매 후기] 스쿠버프로 호흡기

2019/04/09 - [ScubaDiving] - [구매 후기] 스쿠버프로 델타롱 부츠

2019/03/12 - [ScubaDiving] - [구매 후기] 스쿠버프로 제트핀

2019/04/08 - [ScubaDiving] - [구매 후기] 워터프루프 포켓바이저

2019/04/05 - [ScubaDiving] - [구매 후기] 헬리오스 스텔라 A1 BCD





통역 및 번역 문의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 https://pf.kakao.com/_sBxnXj

 크몽 기술번역 : https://kmong.com/gig/127269

크몽 기술통역: https://kmong.com/gig/127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