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ubaDiving

[구매 후기] 헬리오스 스텔라 A1 BCD


 

이제껏 다이빙을 수백번을 했지만,

다이빙 장비를 살 생각도 안했었어요..


장비가 비싸기도 했고,

무엇보다 장비를 사면,

놀고 나서 다시 고생길이 열리는 것 같아서

사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았죠. 



그 크고 무거운 장비들을 물에 해감하고,

말리고, 접어넣고.... 

게으른 저로서는 정말 끔찍.... 




그런데 몇백번을 빌려서 해보고 나니,

일단 렌탈 장비는 사진에 예쁘게 안 나오고,

빌리는데 여태까지 든 비용을 합쳐보면

장비 한세트 사고도 남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죠.



그래서 이번에 어렵게 장비구입을 결심했습니다.


장비 구매에 앞서,

일단 저는 스쿠버프로의 엄청난 팬입니다.

그래서 일단 첫번째로 고려한

BCD는 컴팩트하고 예뻐보이는 

"하이드로스 프로"였습니다.








물속에서 봤을 때 너무 예뻐보였고,

스쿠버프로는 튼튼하다는 맹신이 있었기 때문이죠.



그래서 미친듯이 구매후기를 찾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백플레이트가 금속이 아닌 플라스틱임에도 불구하고

장비가 꽤나 무겁다는 후기가 있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듣기로는 이제 생산을 중단할 것이라는

루머도 있어서

고민이 됐죠.



이제껏 다른 BCD는 생각도 안 했지만

너무 후기가 좋지 않으니 

고민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사려고 한다고 말한

하이드로스프로 제품의 가격이 

헬시온 비씨디와 비슷하자

주변에서는 헬시온 제품을 권했습니다.





그런데 저는 그 제품이 약간 남성적으로 보이기도 하고, 

그렇게 비쌀 이유가 없어보이는데

왜 비싼지 설득이 되지 않아서 

마음이 동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뭘 살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문득 작년 스포엑스에서 봤던 

헬리오스 BCD가 생각이 났습니다.

다른 BCD 들과 달리 

색상이 다양한 비씨디여서 기억이 났죠.




그때 당시 전시 행사로 60만원에 

윙을 추가로 하나 더 준다고 했던것 같습니다.




구매 당시에는 소비자가로 77만원으로 나오네요 ㅠ ㅠ

다행히 구매 당시 SMB 행사가 있어서 SMB라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각종 "방법"을 강구해서 할인받고,

SMB도 서비스로 받아 구매한 

헬리오스 BCD












바로 요렇게 받았습니다.

헬리오스 매장이 저희 집에서 꽤나 가까워서 



직접 방문해 피팅하고 받아왔어요.

사장님께서 꼼꼼하게 맞춰서 피팅해주셨어서 너무 잘 맞았습니다.



구성품은 

BCD 가방, BCD, 설명서, 어깨끈 고리 교체 키트, SMB+릴,  고압호스

이렇게 받았습니다. 






아직 새삥인 SMB

색상이 넘나 곱네요~~

전 오렌지색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다른 BCD에서는 찾기 힘든 오렌지 색을 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SMB랑도 깔맞춤~~​







다른 옆쪽에서도 찍어보구~~




바람 빵빵하게 넣었다가 뻬서 그런거예용. 

쪼글쪼글하지 않습니당.. 탱글탱글하다구용~

바람넣으면 이뻐유 ㅠㅠ





요렇게 고이고이 접어서 비씨디 가방에 넣을거예요~~






수리키트와 설명서입니다~~







몰디브에서 다이빙 할 때에 탱크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칙칙한 다른 다이버의 BCD 와 달리 색상이 영롱하쥬~~


다른 사람들도 어디서 샀냐고, 자기도 돌아가서 사겠다고 했어요.





특히 중국에서 온 친구는 몰디브 리브어보드에


 타 있는동안 타오바오로 바로 주문해서 샀음ㅋㅋㅋ




중국인 친구가 타오바오로 검색할 때 보니깐 


중국에서는 오닥스프로 비씨디가 젤 싸고, 


다음으로 헬리오스 비씨디가 저렴했어요.


그래도 그 친구는 조금 더 비싸도 


헬리오스께 더 이쁘다고 구매함 ㅋㅋㅋ


애국했네요. ㅋㅋㅋ




제가 한국 다이빙 장비 홍보&판매 했씸미당~ㅋㅋㅋ


2019/04/08 - [ScubaDiving] - [구매 후기] 스쿠버프로 호흡기

2019/04/09 - [ScubaDiving] - [구매 후기] 스쿠버프로 델타롱 부츠

2019/03/12 - [ScubaDiving] - [구매 후기] 스쿠버프로 제트핀

2019/04/08 - [ScubaDiving] - [구매 후기] 워터프루프 포켓바이저

2019/04/05 - [ScubaDiving] - [구매 후기] 헬리오스 스텔라 A1 BCD





경기도 시흥시 서해안로 1585 

젬마테크니칼이랑 같이있어요.


통역 및 번역 문의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 https://pf.kakao.com/_sBxnXj

 크몽 기술번역 : https://kmong.com/gig/127269

크몽 기술통역: https://kmong.com/gig/127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