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성남 까페] 수하담

초기창업패키지 심사를 받은날 

웬지 판교의 분위기에 취해서

까페를 가보고 싶었드랬져



그래서 정처없이 떠돌다 예뻐서 들어가게 된 까페, 수하담


옴마야? 4층 전체가 까페네요? 



빵도 있는데 거의 다 팔린거 같았음. 





​카운터도 깔끔해요~~ 





​바깥도 시원시원하게 보이고~~


판교 첨와본 촌사람인데

 넘나 좋네유~~




이층으로 올라가면서 본 풍경~~ 

중간층에서 아래 층이 이렇게 훤히 보여요













이층에는 뭔가 기하학 적인 벽이 있고, 

나무들이 많아요 ㅋㅋ

테이블도 엄청크고 좋음






물론 2층에서도 바깥이 시원하게 보입니당~



음료가 나왔네요~~

제가 시킨 건 자스민 라떼예요

신기해서 시켜봤는데...

음.. 저는 그냥 라떼 마실게요 ㅋㅋㅋ




향긋하지만,, 흠

뭐든 기본이 최고??



나오니 해가 뉘엿뉘엿하네요~~ 




이 건물 전체가 까페!!

삼사층이랑 옥상은 못가봤네요~~ 

담에 가봐야겠어요. 

그리고 빵도 궁금한데 먹어봐야겠음~~




까페 이름이 뭔지 몰라서 이름찍을려고 했는데

흐얘서 안보임;;;;


그래서 다시 나오게 찍어봤어요~~ 





찾아보니 서울에도 지점이 하나 있네요.


암튼 판교의 멋들어짐에 빠지게 하는 또다른 요소, 수하담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