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구매 후기] 롱치마❤️

요즘 제가 롱치마에 꽃혀서
롱치마만 입어요~

이렇고 편하고 좋은 걸
왜 이제야 알게 되었을까​~




하늘하늘 여성스러운 롱치마~~

요것은 기하학적 무늬로 세련된 느낌이 드는???

아닌가??

ㅋㅋㅋㅋ

암튼 고런 롱치마 되겠습니다. 




암튼 옷입는 스탈을 다 롱치마 기준으로 바꿨으니 

우또리도 사야겠져 ㅋㅋㅋㅋ


하늘하늘한 니트 되겠습니다. ㅋㅋㅋ



뭔가 척척 내려앉는 니트 재질이라

시원하고 좋아여




이건 좀 허접한디;;;

암튼 그냥 가디건 안에 입는걸로

재질이 좀 꾸져보이지만,, 

시원은 할거 같음. 


동네서 입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