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건대입구 맛집] 송화산시도삭면

동부여성발전센터에서 교육을 받는데,

바로 앞에 엄청 큰 중국음식점이 있어서 

궁금해서 한번 가봤습니당.

아니 맛있어서 두번 가봄;;; 




엄청 커요~ 

외관이 그리 좋지는 않은데

안에 들어가보면 

깔끔해보이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주방도 다 보이는데 깔끔하구요~~




면을 많이들 먹고 있는 것 같은데,

이 날 따라 밥이 땡겨서 밥을 시킬까 고민해봅니다.


딤섬류는 누구랑 같이 와야겠다 ㅠㅠ

혼자 먹긴 오바오바





궁보계정덮밥으로 시켰어요~~ 

시키고 나서 딴 테이블 보니깐

이거는 나만 먹는거 같아서 뭔가 불안불안



꿔바로우도 먹고 싶어라 ㅠㅠ

담에 누구랑 같이 와야지 다짐다짐





음료는,,, 

가난하니깐 안시키고

교육장에서 싸온 아메와 물이나 쳐묵해야지 합니다.

걍 펼쳐봄 ㅋㅋ




그릇도 플라스틱 그릇이 아니고 사기라서 넘 좋습니당

반찬은 또 엄청 깔끔하고 맛남

이거 주고 한참뒤에 밥나왔는데 

땅콩 클리어했습니당ㅋㅋㅋㅋ

말도 안했는데 리필해줌


암틈 반찬으로 감동의 도가니 하고 있자니

요리가 나왔습니다~~



뚜둥뚜둥





바로 요고시 궁보계정덮밥!!

뭔지 모르고 마파두부인줄알고 시켰는데 닭고기더라고요??

마파두부 시키고 옆에 고기덮밥 먹는 사람 부러운 눈으로 봤는데ㅋㅋㅋㅋ

꿀!!ㅋㅋㅋㅋ

진짜 맛있습니다.

중국 웬만한 맛집보다 맛있음!!!

그냥 가봤는데 엄청난 감동받고 

교육받는 사람들에게 전파했어요~~


근데 사실 알고보니 저만 모르는 맛집이었;;;;;;

도삭면이 맛있다 하네요~~

담에는 도삭면을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