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신촌 맛집] 대포찜닭


일이 있어서 오랜만에 신촌을 찾았습니당~


뭐 먹을지 몰라서 고민하다가 검색해서 나온 대포찜닭.


아무것도 몰라서 그냥 후기 많아보이는 곳으로 골랐어요. 




대표찜닭에 가면 벨이 없고 이 꼬꼬댁이가 벨이 되어줍니다.



배를 쥐어짜주면 소리를 지름ㅋㅋㅋㅋ

처음에 들어갔을 땐 손님이 없어서 소리가 크게 들렸는데

나중에 사람이 많았을 때는 잘 안들리더라고요. 

그래서 알바도 잘 못들을줄 알았는데

알바들은 이 소리를 참 찰떡 같이 들음


감탄했어요 짝짝짝


대포찜닭에서는 이렇게 튀김도 먹고 찜닭도 먹을수 있습니다. 

찜닭소스도 안동찜닭 이런곳이랑 약간 다름.

달큼달큼??


찜닭속에는 이렇게 귀여운 메추리닭도 있습니다.

귀욤ㅋㅋㅋ




냠냠 맛있게 다 해치웠네요. 




술을 안해서 음료만 먹으니 이렇게 나왔습니다.

배불배불




신촌역에서 지하철타러가면서 괜히 찍은 캐릭터 오기군, 오기양?ㅋㅋ

몬지 몰겠지만 암튼ㅋ 귀엽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