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ey

[부산여행] 서핑

부산은 바닷가쥬~~ 

부산에 몇번 여행을 갔었는데,

겨울에도 서핑을 하는 사람들이 매우 인상 깊었어요. 

그래서 이번 부산 여행에서는 

저도 서핑을 하기로 했죠~~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다가 

서핑 강습과 연계 되어 있는 게스트 하우스를 찾아서 묵었어요. 

양양에도 서핑과 연계되어 있는 솔 게스트하우스였는데, 

방 컨셉이 굴처럼 되어있어서 좀 독특했습니다.

 

암튼 도착하자마자 서핑에 대해서 물어보고, 

다음날 아침에 서핑을 가겠다고하고 근처에 있는 카이서프스쿨로 갔습니다.

 

 

 

 

 

 

강습을 하면 육만원인데, 전에 몇번 했다고 거만해져가지고는

그냥 강습을 안받았더니.....

서보지도 못하고 왔네요... ㅠㅜ

포항에서 서핑할 때는 파도 안쎄도 괜찮았었는데

이날은 파도가 약한건지 별로였어요.

 

 

 

 

 

서핑은 운빨이기도 하다니깐..

암튼 카이서프스쿨은 광안리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요게 매장 내부예요.

나름 분위기 있고 좋더라고요.

맥주 먹기 좋은 분위기??

 

 

 

여기서 수트와 장비를 대여하고 서핑을 하러 이동합니다.

차로 약간 이동해주시는데요. 

저희가 간 곳에 서퍼는 저와 같이 간 동생 둘 뿐이었습니다.

 

나중에 서핑 많이 해보신 분한테  듣자하니

송정 해수욕장이 좋다네요. 

저는 광안리 인근에서 해서 파도도 없고,,

별로 였어요. 

 

어쩐지.. 주변에 사람이 없더라.. 

 

서핑 가시면 꼭 송정으로 가달라고 하세요~

 

서핑하러가면 보드랑 사진을 찍어야겠쥬??

수염이 매력적인 스팟롱보드랑 사진을 찍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