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건대입구 음식] 후쿠오카 모츠나베




요즘은 건대 입구에 교육 받으러 많이 다니다보니

이 근처에서 밥 먹을 일이 많습니다.


대충 보이는 곳에서 떼우다가

오늘은 까페를 찾느라 많이 돌아다녔는데요.


그 과정에서 요 밥집을 찾았습니다.



후쿠오카 모츠나베​








건대 CGV 건물에 숨겨져 있었는데요.

영화관만 있는 줄 알았더니 그 건물에는 은근히 뭐가 많았습니다.

다음엔 여기서 좀 먹어볼려고요.

양꼬치와 마라탕으로 가득찬 거리의 

중국향에서 벗어나고 싶어라~ㅋㅋㅋㅋㅋ







내부 모습이예요

뭔가 색다른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였습니다.

혼자 가서 먹기 편한 구조로 되어 있었어요.




앉자마자 물을 주는데요.

물통이 대형 생수통 축소판 같이 생겨서 귀여웠습니다.








충전 소켓도 자리마다 있었어요.

혼자 와서 충전하면서 밥먹기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당.








한식 매니아인 저는 굳이 일본식 파는 곳에서 

고추장 삽겹같은거를 찾아서 시켰어요.ㅋㅋㅋㅋ

가격이 엄청 저렴합니다.

5,900원~!

무려 공기밥까지 더 준다고 해요. 








너무 싸서 기대도 안했는데 어마어마한 비주얼의

고추장 삼겹덮밥 (부타동 정식)이 나옵니다.

고기가 밥을 촥 덮고 있는데 헐... 소리가 절로 나와요.

맛있는 향도 납니다.

저래 싼 가격에 이렇게 많이줘도 되나 싶은정도??








배고프니깐 언능 촥촥 썰어서 먹어야죠.

가위로 쑥닥쑥닥 짜르고 흡입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