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Macbook

[AS 후기]맥북 애프터서비스

12월에 구매해 사용하던 맥

북이 갑자기 충전이 되지 않아서 애플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게 됐어요 ㅠㅠ

서비스 센터 방문하기 전에 지인이 막 맥북 뽑기 잘못해서 컴퓨터가 고장이 났고, as기간임에도 그 고장은 as항목이 아니었던지라 수십만원을 내고 고쳤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정말 조마조마한 마음을 안고 가보았습니다 😰




일단 부천 애플 서비스센터를 찍고 갑니다.
경기 부천시 길주로 347 JG빌딩 3층 이라고 나오네여.



주차를 하고 엘베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갑니다.



유베이스라고 써진 곳으로 들어가서 입구 직원한테 말하면 번호표를 줘요. 번호표를 받아서 대기하다가 서비스 받으시면 됩니당.



대기중...


직원분이 맥북을 안에서 충전해보시고 충전기 고장인지 컴이 고장난건지 확인해보시곤 다행히 충전기 고장으로 판명났습니다. 그래서 충전기 회수해 가시고 무상 교체해준다고 해서 충전기 내고 왔습니당.
그동안 컴을 쓸수 없으니 충전도 부탁하고 나왔어요.


​​




충전기를 저래 빼서 고장난 부분만 가져가셨습니다~
때탄 선도 바꿔주시나 했더니 아쉽..ㅋㅋㅋ



서비스 확인서~

아쉽게도 주차는 무료가 아니어서 이천원의 주차비가 나왔고, 다음날 충전기 찾으러 갔을때는 일처리가 빨리 끝나서 15분 안에 나오니 주차비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애플 서비스 센터 방문시에는 15분안에 빨리 일처리 하는걸로~~









통역 및 번역 문의는...

카카오 플러스 친구: https://pf.kakao.com/_sBxnXj

 크몽 기술번역 : https://kmong.com/gig/127269

크몽 기술통역: https://kmong.com/gig/127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