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AS 후기] 로지텍 서비스

 

 

잘 사용하던 마우스가 클릭이 되지 않았다.

아무리 더블클릭을 해봐도 무반응 ㅠㅠ

진짜 씨게 눌러봐야 될까말까여서 

그냥 우클릭으로 프로그램을 켜다가

검색을 해보니 고장이라고 했다.

 

아니.. 고장이라니 ㅠㅠ

지금 산지 일년도 안됐는데???

그래서  더 찾아보니

AS 해주는 경우도 있는 것 같았다.

 

다시 살수는 없었으니 로지텍에 전화를 해보았는데

전화 받으신 분이 외국인이신지 잘 못알아 들어서

설명을 여러차례하고 한참을 통화를 하고 나서야

수리 신청번호를 받고

기재해야 할 정보를 안내 받았다.

 

우여곡절 끝에 제품을 본사로 보내고

좀 기다렸더니 택배로 제품이 왔다.

인터넷에서 새제품으로 온다는 후기가 있길래

기대했는데~

나에게도 새것이 왔다 ㅎㅎ

 

 

 

 

 

택배 보내는게 귀찮고, 택배비가 조금 아깝긴 했지만,

새거를 받고 보니 꽁했던 마음이 풀리는 느낌~ ㅋㅋ

 

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