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구매후기]반트 핑크선블리

이번엔 반트에서 파운데이션 팩트를 샀습니당

다른 사람들은 쿠션을 많이 쓰던데

저는 쿠션이 커버력도 별로고

닳기만 너무 빨리 닳아서

별로 좋아하질 않아요.

 

그래서 파운데이션 팩트류를 그냥 쿠션식으로 바르고 다니는데

화장  고치기에도 수월하고 그런것 같습니다.

 

암튼 이번엔 제가 좋아하는 케이스로 샀어요.

전에 이걸로 사서 필리핀갔다가

누가 제 팩트를 집어갔던적이 있어요.

 

그 때는 이 핑크선블리가 한정상품?이런거여서 더이상 안나와가지고

못사나 했었는데 한참 지나서 다시 팔더라고요.

그래서 사보았습니다~~

 

 

 

시키고 금새 왔어요.

저는 이거랑 리필을 잔뜩 사서 쟁여놓고 씁니다.

이번에도 리필도 잔뜩 주문했어요.

 

 

 

 

 

 

새로 온 팩트를 까보면~~

 

 

​요롷게 빤딱빤딱 새 퍼프가 나옵니다.

거울과 팩트 부분에는 스티커가 붙어있죠.

 

 

원래 쓸거면서 뭔가 열기 아까운 그런게 있어요..

 

 

 

 

그래도 어쩔수 없이 요래요래 벗겨서 사용합니다.

 

 

 

 

 

 

 

 

 

자외선 차단/미백/주름개선 효과도 있다네요.

근데 지금보니 사용기간이 별로 안되네요;;;

리필 많이 샀는데;;;;;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퍼민트  (0) 2019.09.30
[홍대 카페] 사유  (0) 2019.09.29
[구매 후기]허워터리페어크림  (0) 2019.08.26
[신촌 맛집] 대포찜닭  (0) 2019.07.18
[구매 후기] 에어팟 짭퉁 차이나팟 i30 tws 구매기  (0) 2019.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