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구매 후기]허워터리페어크림

 

오늘은 제가 좋아해 마지 않는 수분크림에 대해서 써볼려고 해요

 

저는 이전까지는 비쉬를 사용하다가

때때로 크림이 너무 따가운 감이 있어서

수분 크림을 바꿔볼까 하던 중에

우연히 세인트루이스 허워터 리페어 크림을 알게 되었어요.

 

 

인터넷 후기에 따르면..

제형이 꾸덕지고 순하면서도 보습력이 좋다나?

뭔가 좋은 말만 모아서 쓴 것 같아서

의심반 기대반으로 구매하게 된 허워터 리페어 크림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화장품치고 싸지 않은 감이 있어서

약간 망설이긴 했음.

 

 

그래도 따져보면 전에 쓰던 비쉬 수분크림은 50ml에 4만 얼마인 반면

허워터 리페어 크림은 비슷한 가격에 무려 용량이 세배가 넘음.

 

 

용량이 많아서 쓰고나니 좋긴했지만

처음엔 용량이 많아서 망설여졌음.

 

 

만약 피부에 안맞았으면

남은 제품을 버렸을테고,

버리면서 이렇게 많이 남아있는 것을 보면

더 돈아까웠을거 같았음

 

 

 

암튼 첨에 불안한 마음을 안고 구매했던 허워터리페어크림

 

상자를 까보면,

 

뭐라뭐라 세심한 말들이 써있는데.

사실 안읽고 버림...

 

 

 

 

이번에 제품 사면서 약간 감동했던게

제품 배송이 늦어진다면서

크림 샘플 20개를 먼저 보내준 것이었어요.

 

나는 조금 남아있는 상태에서 시키긴 했는데,

만약 다 떨어진 상태에서 제품이 늦게 왔었으면

수분크림 없이 며칠을 살았어야 했을 터.

 

 

근데 세인트루이스 1801에서는 그것도 생각해서

 

배송비 물어가며 샘플을 스무개나 먼저 발송해줬네요.

 

샘플 용량도 진짜 많음.

 

듬뿍듬뿍 발라도 두번 바름ㅋㅋ

 

 

 

그리고 일반적으로 상자 개봉하는 장소에는 개봉후 환불이 안된다고 써있는데

허워터리페어 크림엔

개봉후에도 환불된다고 함...

대박!

 

뭐 나는 환불할 일이 없겠지만서도.

그래도 이건 고객감동 포인트였음.ㅋㅋ

 

 

 

 

 

오른쪽은 떨궈서 찌그러진 전에 쓰던 크림통

왼쪽은 이번에 산놈ㅋㅋ

 

 

허워터 리페어 크림 진짜 강추임.

'Dail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 카페] 사유  (0) 2019.09.29
[구매후기]반트 핑크선블리  (0) 2019.09.01
[신촌 맛집] 대포찜닭  (0) 2019.07.18
[구매 후기] 에어팟 짭퉁 차이나팟 i30 tws 구매기  (0) 2019.07.12
[성남 까페] 수하담  (0) 2019.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