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구매후기] 블랙앤데커 에어프라이어

요즘엔 전자렌지보다는 에어프라이어를 산다죠??

그래서 사봤습니당~~

 

친구들이 전자렌지사줄까 에어프라이어 사줄까 물어봐서

고민 끝에 전자렌지를 선택했었는데요. 

 

우연히 할인 기회가 있어서 에어프라이어를 사게 되었습니다.

 

 

블랙엔데커 에어프라이어를 샀는데요~~ 

 

 

 

상자에 두번이나 담아져서 왔습니다.

 

 

 

까보니 까맣고 모던해보이는 에어프라이어가 나왔어요. 

은근히 용량도 크고 디자인이 깔끔해서 골랐네요. 

 

 

조리 시간에 대한 안내가 있고요. 

처음샀는데 상부에는 약간 기스 같은게 있더라구요. 

새제품인데 속상해서 바꿀까 싶었지만

귀찮음이 이겨버려서 그냥 씁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부를 고정해놓은 테이프예요.

 

요걸 떼내면 서랍처럼 조리부를 꺼낼 수 있습니다~

 

 

 

꺼내어 보니 또 싸여져 있어요. 

망처럼 되어있는 내부와

 

기름이 빠져나오는 아래 부분

 

요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처음으로는 치킨을 데워먹어봤는데

전자렌지와 달리 빠삭하고 넘 맛있었어요~~ 

토스트도 여기에 해먹음;; ㅋㅋ

그냥 요리 안하는 저로서는

대충 때려넣고 데펴먹기 좋네요. 

 

바삭하게 데피는데에는 최고인거 같아요. 

이걸로 베이킹도 하고 별거 다하던데 배워봐야겠어요~~

'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공하고 싶으면 실천하라  (0) 2020.03.06
[구매후기] 지알리 양식기 3종세트  (0) 2020.01.09
제3의 법칙  (0) 2019.12.08
지혜로운 논공행상  (0) 2019.12.07
이별 박물관  (0) 2019.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