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

[구매후기]세인트갈렌 커피머신

 

회사 명절 선물 카탈로그에서 이번엔 살 것이 마땅치 않아서

커피 머신을 한번 신청해봤다. ㅎㅎㅎ

커피는 안내려 먹을거 같지만 ㅋㅋ

가끔 친구들 놀러오면 까페놀이해볼 생각으로 사봄~

지난 명절때 받은 LED 마스크는 거의 사용 안하는데;; 

이것도 뭔가 그렇게 될 것 같은 느낌이지만.. 그냥 사봄ㅋㅋ

스팀도 나와서 라떼도 만들수 있다고 함. ㅎㅎ

일단 제품사진~~

 

상자는 요로코롬 도착~~

 

상자안에 또 상자;;

 

 

 

 

일단 설명서가 나와주시고 

 

 

다 꺼내놓으면 이렇게 나옴. 

붙어 있는 스티커는 부리나케 떼버리고오

 

이러니 더 나은거 같음ㅎㅎ

뭔가 씻을게 많아서 귀찮아서 잘 안내려 먹을듯???????

나중에 내려보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