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비거치대 카멜마운트 FS-70

검흰 컨셉에 맞춰서
티비 거치대를 샀었는데
앞으로 너무 티나와서
안 그래도 좁은 방에 큰 침대까지 들여 놓으니
지나갈때 좀 불편했다.
마음에 걸려하던 와중에
홈플러스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멜 마운트

공간도 훨씬 덜 차지하고
검흰 컨셉에도 딱이구
기존 스탠드보다 높아서
모든 면에서 딱이었다
리퍼브샵이어서
가격도 저렴주렴
그리고 조립도 되어있다.
꾸르~
그래도 그날 바로 결정은 못하구 있었는데
다른 일 보다가도 계속 머릿속에 떠오르고
팔렸음 어쩌지 하는 마음이 들어서
오늘에야 기어코 구매함 ㅎㅎ



기존 다리 형태도 확인했는데
내가 살적보다 더 비싸다ㅎㅎ

암튼 구매해와서 장착ㄱㄱ

가지고 오고보니 더 맘에 쏙 😊
날씬날씬 조으다

벽에 촥 붙은 모습!!!
일단 기본 티비거치대 망에
그물처럼 엮여있는 전선 해체작업..
진짜 초토화됐다 ㅎㄷㄷ


근데 해체하다보니 드라이버가 필요함
나레기 아침에 드라이버 챙긴다는게
액자 해체해서 그림 넣다가
그냥 놓고 온모양....
하....






비와서 지하실이 걱정되니 겸사겸사
부천으로 가서 일보고
밤에 다시 복귀해서
해체에 착수했다. 빨리하고 자고 싶어서
과정샷은 거의 음슴

새 프레임으로 끼움 ㅎㅎ
약간 안맞아서
어거지로 넣었는데
바꿔야하는 거였나...
모루겠다..
귀찮은게 이겨버림
대충 우겨넣고

선도 대충 정리
그 전에 망에 하는거보다
뒤판에 그냥 뚤레뚤래 말아버리니깐
더 정리가 편하다
케이블타이도 덜들곻ㅎ

완성하니깐 깔끔함에 반해버림
높이도 딱!!!


뒤에도 옆에서 보믄 대략 정리되어보인다.
넘나 뿌듯뿌듯
씻고 자야지

https://naver.me/IIfh51lc

FS-70: 네이버 쇼핑

FS-70: 네이버 쇼핑

msearch.shopping.naver.com


담날 이불정리하고 사진찍으니
더더욱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