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극강의 가성비 제육덮밥

미추홀구청에서 일보고 가는 길에
배가 고파서 밥 먹는 곳을 찾다가
발견한 이웃집 분식


제육덮밥 처돌이인 나는
제육덮밥 글씨 보고 들어감ㅎㅎ

인천에서 일볼때 밥묵을 곳이
백반집밖에 없었는데
제육덮밥봐서 신남




일단 제육덮밥 시키고
가격 확인하려고 했는데
글씨가 잘 안 보여서
찍어서 확인함.
그런데 띠용
제육덮밥 5500원 실화야??
남긴 하는 걸까ㅎㄷㄷ

옛날에 도서관 앞 식당이
가격은 싼데 간에 기별도 안가게
줬던 기억이 있어서
그거랑 비슷하겠거니 기다림


크으으으 나왔는데
비쥬얼 모야모야
맛나보임
양도 적어보이지 않구ㅎㅎ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언능 먹었는데
돼지 냄새도 안나고 ㅈㅁㅌ
단점을 굳이굳이 찾으라면 밥 비벼먹을
양념이 부족한 거 정도??
근데 그냥 안비비고 먹어도 맛있음 ㅎㅎ


사장님 남긴 하시나유ㅜㅜ
현금 없어서 카드로 했는데
뭔가 미안한 마음ㅜㅜ

종종 가서 묵어야겠다
네이버 평점도 쓸려고 영수증 챙김 ㅎㅎ

오래오래 장사하셔유


[네이버 지도]
우리집분식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로 26
https://naver.me/5zo0lEmA

네이버 지도

우리집분식

map.naver.com